먼지잡학사전

취향범벅 먼지만한 잡학사전

문화사전/영화추천

[시리즈영화] 영화 뭐보지, 정주행 할 만한 시리즈 영화 추천

대왕먼지 2021. 8. 11. 15:17
반응형

하루 종일 집에만 있을 때, 영화만 보고 싶은 날이 있죠.

특히 지금의 코로나 시국엔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만 갑니다...

그래서! 그럴 때 보기 좋을 영화를 들고 왔습니다!

저는 시리즈 영화는 잘 안 보는 편이지만, 그럼에도 제가 두고두고 보고 싶은 시리즈 영화들이네요!ㅎㅎ

그럼,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비포시리즈

비포시리즈

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출연: 에단 호크, 줄리 델피 ···

유명한 비포시리즈 정말 두고두고 보고 싶은 영화

이 영화와 함께하는 시간들이 아깝지 않을 것이다.

사랑의 낭만과 현실을 오가며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고픈 영화.

+대화 위주의 영화를 좋아한다면 분명 좋아할 거다.

 

2)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 시리즈

토이스토리 1,2: 존 라세터/ 토이스토리 3: 리 언크리치/ 토이스토리 4: 조시 쿨리

출연: 톰 행크스, 팀 알렌 ···

이 영화도 유명하지만... 유명한 데엔 이유가 있다.

정말 탐나는 영화. 만약 내가 영화를 만든다면, 이런 영화를 만들어보고 싶단 생각이 든다.

어린이를 위한, 어른들을 위한, 어른이를 위한 영화

소장하고 싶은 영화.

 

3) 헝거게임

헝거게임 시리즈

헝거게임 판엠의 불꽃: 게리 로스/ 그 외 시리즈: 프란시스 로렌스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

시리즈 순서: 판엠의 불꽃→ 캣칭 파이어→ 모킹제이→더 파이널

웰 메이드 영화 어느 하나 빠지는 곳 없이 잘 만들어진 것 같은 영화 중 하나다.

사실 판엠의 불꽃이 강렬해서 그런지 뒤로 갈수록 좀 강렬한 감이 줄어드는 느낌이긴 하지만,

시리즈 영화를 잘 안 보는 내가 끝까지 봤다는 것만으로 의미가 깊다.^^*

 

이렇게 세 가지 시리즈 영화에 대해 소개해보았습니다.

저는 시리즈 영화를 잘 안 봤기 때문에, 좀 유명한 영화 위주로 고르게 된 것 같네요.

혹시나 안 보셨다면, 즐감하시길 바랍니다!

by. 먼지잡학사전

반응형